Math equations

Thursday, July 11, 2013

[레아시스] 클럽 X 건물 철거에 성공하다.

이전 포스팅에서 [레아시스] 서울을 지켜라! 은평구편 쓴 적있는 서울을 지켜라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는 중이다.

 이 이벤트는 PB를 이용해서 진행하는 이벤트인데
내가 모시고 있는 PB는 레벨 22의 부녀회장님으로서 하루에 약4만원 정도를 벌어다 주고 계신다.
부녀회장님의 실루엣.

클럽X 건물은 약1000여개로 건물을 부수기 위해서는 많게는 6000정도의 데미지를 가해야하는데 레벨 22의 PB로는 강공 아이템 없이는 30분에 20정도를 깎을 수 있을 뿐이다. 성공률을 감안하면 하루에 200정도를 깎아낼 수 있는 셈인데, 안타깝게도 자정이 되면 클럽 X건물들은 100-200정도 체력을 회복한다.

 결국 단독으로는 열흘 동안 건물 하나 부수는 것도 어려운 셈.



우직하게 건물을 때리고 있다보니 성공, 실패 그리고 미팅 실패가 뜬다. 미팅 실패란, 작전을 진행하는 30분동안 다른 누군가에 의해 건물이 철거되었다는 뜻이다.

[Ace]빵부 님 같은 초고랩 분들은 레벨 100에 육박하는 PB를 19마리(..)정도 가지고 계시다고 하고 액포를 사용량도 엄청나니 강공 아이템도 당연히 많이 보유하고 계실 터.

웹게임이 다 그렇지만 레아시스도 저랩이 뭔가 해보기는 무척 어려운 게임인 것이다.

할 수 없이 이번 이벤트 목표인 건물 1개 철거를 완수하기 위해
우직하게 건물 하나를 때리는 대신
남이 거의 다 부숴놓은 건물, 즉 막타를 노리기로 했다.

건물들을 둘러보다 정보력이 100정도 남은 건물을 발견. 가지고 있는 10여개의 강공 아이템을 모두 동원 마구 타격한다. 10초..또 10초..

그리고 대망의 마지막 10초.


원래 때리고 계시던 분께는 죄송하지만 다행히(?) 막타에 성공 건물 철거에 성공했다. 상품은 기액1.


막타 완전 범죄는 사실 불가능하다. 협상완료 건물이 이렇게 뜨기 때문에.


이상  레아시스 일기를 마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